Jay's Story

Jay의 소소한 이야기

SNU MBA 첫 과목을 마치며…

leave a comment »

선배들이 ‘과제의 끝판왕’ 이라던 인적자원관리 수업이 오늘 기말고사를 끝으로 마무리되었다. Pre-term부터 시작된 SNU MBA의 강의들은 일단 모두 훌륭했고 기대 이상이었다. (교수님 수고하셨습니다~)

008

3주간 정말 정신없이 달려온 것 같다. 매일 Business Case와 Reading material들을 읽고 정리하고 의견 쓰고 발표하는 과정이 반복되었다. 처음엔 다들 눈이 퀭 해서 다니더니…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나도 그랬고 다들 빨리 적응해서 잘 해 온 것 같다.

3주 동안 집중 심화 학습을 통해 보통 한 학기에 배울 양을 끝내는 것이었고, 첫 모듈이라 학교에 적응해야 하는 문제도 있었기에 심리적으로 부담이 좀 되었던 것 같다. 그래도 진짜 죽을 만큼은 아니더라. 생각해 보면 술도 몇 번 마셨고 짬짬이 꽤 놀기도 했네.

여튼 첫 과목을 마친 기분은 ‘다행이다’ 와 ‘만족스럽다’ 정도로 표현할 수 있을 것 같다.

그리고 무엇보다 SMBA 7기 사람들이 너무 좋다~

 

오늘은 이 정도로 마무리하고 목요일에 있을 재무회계 기말고사 준비를 시작해야겠다;;;;;

Written by Jay (Jae Hyun) Park

2013/09/09 , 시간: 17:55

SNU MBA에 게시됨

Tagged with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

%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