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ay's Story

Jay의 소소한 이야기

Mac Pro / Macbook Air ’13

leave a comment »

WWDC에서 Mac Pro가 발표되었다.

Macbook Air를 발표하리란 건 예상했었지만 Mac Pro를 발표할 지는 몰랐다, 그것도 이렇게 혁신적인 모습으로..

Mac Pro가 design 관점에서 혁신적으로 변할 것이라고 들었었지만 솔직히 이 정도일 줄은 기대하지 않았었기에 매우 신선했고 오랜만에 애플스러움을 느낄 수 있었다.

뭐 혹자는 스타워즈 R2같다, 심지어 휴지통같다고 하기도 하지만 ㅎㅎ

mac pro

 

 

mac pro2

 

PCIe를 전면 채용한 Apple 제품들, 특히 Mac Pro는 엄청난 속도를 보여줄 것이다.

과연 Mac Pro 가격은 얼마일까? ㅋ

 

여러 제반 준비가 되지 않아 PCIe 채용에 느릿느릿한 태도를 보이던 경쟁 PC 제조사들의 상품기획자들은 아마 이번 WWDC 후에 난리가 나겠지..

소프트웨어까지 직접 할 수 있는 Apple이기에 이렇게 먼저 내 지를 수 있었고, 이런 게 바로 Apple의 힘인 것 같다.

 

Mac Pro는 발표는 했지만 지금 당장 구매는 불가능하다, 이번 WWDC에서 발표와 동시에 구매가 가능한 것은 사실 Macbook Air ’13이다.

macbook air

Macbook Air도 이제 좀 변화를 줄 때가 된 것 같은데 외관상은 전~혀 변한 모습이 없어 좀 아쉬웠다.

다만, 역시 Air도 PCIe를 채용해 더 빠른 속도를 갖게 되었고 배터리 타임도 많이 늘었으니 그 동안 구매를 미뤄왔던 소비자라면 이번에 구매하면 좋지 않을까?

우리 스스디의 차별화된 성능이 다시 한 번 많이 부각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해 본다^^

Written by Jay (Jae Hyun) Park

2013/06/12 , 시간: 07:11

New Technology에 게시됨

Tagged with , ,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

%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: